일본 점심 맛집 스테이크 페퍼런치
안녕하세요 최근 집 근처에 일본 스테이크 프렌차이즈인 페퍼런치가 생겨서 다녀오게됐습니다!
스테이크가 먹고싶으면 멀리 있는 이키나리 스테이크 까지 갔는데 근처에서 스테이크 맛집을 발견해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총 세번을 방문해서 베스트 메뉴들을 다 먹어봤습니다

_ 기본 스테이크 세트에요
저는 중간 무게 정도를 선택해서 한국 돈으로 16718원이 나왔네요! 밥 포함 이고 음료수바를 추가하면 150엔 정도가 더 추가 돼요 (저는 추가 안했습니다!)
중간중간에 질긴 고기들도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만족 했던 스테이크 였습니다!

_함박스테이크+스테이크
총 15409원이였던 음식입니다 ( 900엔대의 환율 입니다!) 전 처음 방문 하신다면 베이직으로 이 세트를 추천 드리고 싶어요 역시나 밥이 같이 나오고 앞에 있는 소스들과 같이 먹을 수 있어요 ( 제 추천은 마늘! )

_ 페퍼런치 라이스
마지막으로 유명한 페퍼런치 라이스 입니다
딱 고기 볶음밥 맛이 나고 예상 가능한 맛이지만 아는 맛이 무서운법 ㅎㅎ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는 고기 많이로 시켰는데 그래도 만원이 넘지 않는 9955원 정도의 가격 이었어요 딱히 고기가 땡기지 않고 든든하게 밥을 챙겨먹고 싶으시다면 이거 추천 드립니다!
전반적으로 왜 인기가 있고 일본에서 오래된 프렌차이즈 인지 알거 같은 맛이었어요
페퍼런치 이외에도 스테이크집은 “이키나리 스테이크”가 있는데 여기는 와사비가 있지만 페퍼런치(제가 간 점포)에는 없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
일본 놀러가신다면 점심에 든든하게 페퍼런치 어떠신지요!!
